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쥬스프레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제품이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송장번호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상 제품 출고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는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