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기기를 구입하셨을때 아시면 좋을 AS관련 안내입니다.
(오프라인구매, 온라인 구매 동일입니다. )
전자담배 AS에 관해입니다.
전자담배 AS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시 안내 받았던 무상보증 기간과 AS를 받을때 필요한 보증서
그리고 시리얼넘버등이 인쇄된 스티커나 인증서 등을 버리시면 안됩니다.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기기 수리를 진행하지 않는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를 받을수 있는곳도 거의 없고 전자담배 기기의 특성상 자가수리 하기도 힘들다는 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